실제 후기  

실제 아갓휴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리뷰 입니다.

미시간 앤아버 정착서비스 후기!

작성자
immj29
작성일
2023-08-14 21:18
조회
466
안녕하세요~ 아갓휴를 통해 미시간 앤아버 정착서비스를 너무 만족스럽게 받아 후기를 적게되었습니다.
한국에서 갑작스럽게 미국행이 결정되었고, 저랑 남편은 둘 다 일을 다녔기 때문에 준비할 시간이 넉넉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 서칭 후 정착서비스를 알게되었고, 여러업체를 비교하다가 아갓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아갓휴 서비스를 받고 있는 중이지만, 매 서비스를 받을때마다 '서비스를 안받고, 우리가 했다면 시간과 돈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쉽지 않았겠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vivian 총괄 매너저님을 만난게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 ) 한국에서부터 미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설명, 집 그리고 차부터 시작해서, 저희와 같은 케이스를 많이 받아보셔서 초기정착에 필요한 작은 정보까지 아낌없이 알려주십니다. 저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지역특색에 맞춰서 알려주실때는 현지코디가 부럽지 않을정도로 신뢰가 갑니다. 사실 저희는 vivian 총괄 매니저님보다, 미국에 있는 든든한 이모라는 느낌을 서비스 받을때마다 들어요. 아마 서비스를 받아보신 분들도 이런 느낌을 받으셨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정말, 모든일들을 친척, 조카 일처럼 생각해서 고민하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알아봐주시고 도와주십니다. 짧지만 미국에 있으면서 들었던 생각은, 생각보다 업무가 유동적이고.. (유도리가 넘침..ㅎ) 자유분방한 나라라는 걸 느끼면서, 오히려 기계적이고, 형식에 맞춰서 진행하는 서비스가 아닌 상황에 맞춰 진행해주시는 아갓휴, 그리고 vivian 매니저님을 만나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자체가 온라인/유선통화로만 이루어지다보니 잘되는건 맞는건지 여러 생각이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저희도 마찬가지였으니까요..ㅎㅎ 하지만, 아갓휴의 많은 후기와 저희후기를 읽으시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리는 돈을 지불했고, 그에 마땅한 서비스를 받아야해! 라는 마음가짐이라면 어떤 서비스를 받아도 마음에 들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생각보다 미국에 초기 정착할때는 많은 변수가 있어서(신용도 없고..) 아갓휴와 하나씩 같이 이루어낸다라는 마음으로 임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저희가 이용한 서비스는 집과 차, 은행, 핸드폰입니다◀
그 중 집은 저희가 회사지원을 통해 가는거다보니, 한도가 정해져있었고 그 한도내에서 최대한 유틸리티를 포함한 집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포함이 안되어있는 집에 별도로 문의해서 포함이 가능한지 문의를 여러차례해주셨습니다 ㅠㅠ 정말 많이 도움주셨는데, 안될 줄 알았던 학교 기숙사가 돼서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 은행
저희는 SSN도 없다보니 계좌개설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vivian 총괄매니저님께서 은행직원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에 다시 한번 우리들한테 설명해주라고 요청도 해주셔서, 어플 설치부터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자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통화전에 뭘해야하는지, 어떤걸 할건지 사전에 설명주시고, 전화통화를 같이 하면서도 저희한테 '지금 이부분을 설명하고 있고, 어떤게 더 낫다' 라고 한국어로 설명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잘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 )

▶ 휴대폰 개통
한국에서 유심을 받았고, 미국오기전에 유심을 바꾸니 미국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부분도 저희가 해결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드렸어야 했지만,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해주셔서 깔끔하게 지금까지 핸드폰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어떤걸로 바꿔야 하는지, 어떤게 품질이 좋은지 추후서비스까지 알려주셔서 다른부분에 더 신경을 쓸 수 있었습니다.

▶ 차량
차량 구매... 미국이라는 나라 특성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가장 안전하고 믿음직한 차량 구매 팁들을 마구마구 전수해 주십니다. 또한, 차량 추천은 물론, 저희가 알아본 차량에 대해서도 꼼꼼히 봐주시고 추천/비추천을 해주셔서 든든합니다. 또한, 알아보는 과정에서도 신차나 중고차나 샵에 전화해서 꼬치꼬치 물어봐야하는 부분들도.. 정말 걱정되었는데, 저희가 궁금한 부분 그 이상으로 대신 알아봐주시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걱정이 하나도 없습니다!

특히 차량 구매 시 저희는 생각치 못한 이벤트도 발생하였는데요~ 저희가 구매하기로 한 차량이 shipping 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하여, 구매가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하루종일 차 오길 기다리던 와중에 정말 힘이 빠지는 순간이였는데요.... 이 것을 저희 매니저님께서는 새로운 기회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저희가 낸 shipping 비는 $199 인데, 총괄 매니저님께서 샵에 전화해서 기다리는 동안의 렌트비, 기회비용 이런거 지원을 해줘야하는 것 아니냐고 잘 협상을 해주셔서.... 정찰제로 할인이 일체 없기로 유명한 carmax에서 ... '무료 shipping 지원 $499 + warranty 구매할때 $500 할인' 이라는.... $1,000 불의 값어치를.... 얻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오히려 이 이벤트가 저희에겐 더 저렴하게 차를 사는 좋은 기회로 바뀌는 순간이였습니다. 아갓휴의 도움없이는 이런 이벤트 대응도 잘 못했을 것 같습니다.... 너무 복잡한 유학생의 차량구매.... 믿고 맡길 수 있는 vivian 총괄 매니저님! 너무 강추합니다!! 덕분에 차량도 만족스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ㅜ.ㅜ


정말 vivian 총괄매니저님을 만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덕분에 첫 출발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모든 정보를 아낌 없이 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고, 감사했습니다.. 아갓휴 짱! (아, 추가로 카톡과 전화한 내용이 정말 많은데, 개인정보가 있어서 못올리네요 ㅠㅠ..)


전체 1

  • 2023-09-09 04:31

    안녕하세요~ 🙂 두분 부부 처음 육성으로 이야기 나눴을 때 따뜻한 느낌을 받았었는데, 그 따뜻함이 글에도 그대로 드러나서 흐뭇해지네요!ㅎㅎ
    집 서비스 진행중에 갑작스럽게 기숙사가 돼셔서, 중단하게 되었는데 저도, 그리고 코디님도 오히려 잘됐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미국에 오시는 거라면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기숙사가 제일 마음 편하고 이용하기도 좋을테니까요~

    사실 미국에서 정착하다보면, 정말 예기치 않은 문제들을 계속 마주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배태랑 코디님께서 잘 처리해주셔서 결국 차량, 은행, 핸드폰 개통 모두 잘 진행돼서 뿌듯합니다 🙂 앞으로 공부하시는 거 승승장구하시구요, 앤아버에서 조금 더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