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실제 아갓휴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리뷰 입니다.

산호세 정착기, ㄱㅎㅅ코디님, 감사드려요!!

작성자
yuda0660
작성일
2024-02-09 19:45
조회
428
정말 저에게는 쉽지않았던 미국정착,
꼬맹이 둘과 한국에서도 이렇게 오래 붙어있어 본적이 없었기에 정말 힘들게 긴시간을 지나 첫아이는 학교에 등교하게 되었고 이제 둘째 아이만 프리스쿨에 가면 되겠네요.

정착서비스에대한 후기도 많이 없었지만 믿고 시작한 A업체와 결국 계약을 파기하고(찐후기 1탄) 집까지 손수 구한 마당에 나머지 서비스를 추가로 도움받는게 과연 옳을까 싶었으나 결론은???

YES.

B업체로 발빠르게 문의해 보았습니다. 물로 C, D업체 다 연락을 해보았지만 일단 징글징글하게 답이느린 업체는 바로 아웃, 그리고 C업체는 전문적이어 보이긴했으나 비싸도 너무 비쌈을 알았습니다. 거의 메뉴얼 수준으로 업체들이 하는 이야기는, 저희 주재원 리얼터비용으로 영수처리가 되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된다(이건 리얼터 비용 맥스까지 받겠다! 더라구요). 딱히 합라적이 소비자형(?)은 아니지만, 그래도 A업체를 이용해보니 쓸데업는 서비스는 아예 신청하지 않는데 맞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업체에서 집구하는 비용이 디폴트라며 다른 서비스만 이용하시는건 불가하다는 업체도 있었기에 학교보내기와 유틸리티 신청 등만 해주실까 염려가 되더라구요.

하. 지. 만.

B업체에서 딱 저희 상황을 간파하시고 (생각보다 저와 같은 상황에 다시 정착서비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며) 저희가 원하는 서비스만 진행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아OO 매니저님, 정말 친절하신 코디님을 연결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희가 이용한 서비스는 초등학교 중간입학하는 서비스와 집의 유틸리티 개통 서비스였습니다.
비용도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
두 서비스 모두 뭔가 제가 실수를 해서 또 멘땅에 헤딩하고 싶지 않았기에 지금 생각해봐도 일사천리로 저보다 더 빨리 소통과 피드백 해주신 담당코님 최고!

무엇보다 저희가 살고 있는 지역 부근에 코디님이 살고 계셔서 지역 주민 느낌으로 연대가 되어 더 수월하게 진행되었던것 같습니다. 남편이 이미 한번 서비스를 받고 실망이 너무도 큰상황에 아예 기대도 않는 눈치였지만 서비스 시작한다음날부터 모든 유틸의 신청이 완료가 되고, 집주인이 당부했던 가스점검 신청까지 속전속결, 아이 학교 진학을 위해 지역 교육청에도 질의를 해두신 상황이어서 일단 속도와 소통, 모든 부분이 순조로웠습니다.

물론 교육청과 학교와의 소통에서는 TB테스트 문제로 몇일이 늦어지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아무런 스트레스와 고민없이 잘마무리 되어 다시 한번 이 글을 통해 김코디님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ㅜㅜ

집을 구하는 서비스도 진작 B업체인 아OO에 맡겨더라면 한달동안 이 고생 안하고 정착했을 꺼란 확신까지 듭니다.
업체도 업체지만 정말 배정되는 코디님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서비스가 완료되었음에도 뭐 더 필요하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달라는 코디님의 배려도 감동이었습니다.
덕분에 저희 4인가족 모두 잘지내고 있습니다!!ㅎㅎ

정착서비스는요?

영어좀 된다 하시는분들의 이용하실 필요가 굳이? 라는 생각은 듭니다.
미국은 거의 전화도 전화이지만 이메일을 통해서 소통하는게 많기에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chat GPT 좋아요ㅋㅋㅋ)
하지만,
정착 준비하는 시간이 다급하신분들, 아이들이 어려서 정착에 필요한 일과 아이들케어를 동시에하는건 정말 쉽지않은 일이더군요.
마음편하게 오히려 실수로 더 큰비용이 지출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이 명백해 보이구요.
(실제로 저희는 중고차 구입과 면허따기, SSN발급 등을 직접 해보았으나 정말 하나하나 이혼 충동의 연속이었습니다.)
너그러운 배우자, 이해심 많은 반려자가 아니시라면??? 부딫혀보는 것도 그래! 경험이야! 마인드가 아니다라고 하신다며??? 정착 서비스 이용하셔서 같은일을 두세번 하는 실수나 두세배의 비용 지출이 없으시길 바랍니다ㅠㅜ
전체 1

  • 2024-02-09 23:21

    안녕하세요 Yuda Hong님~!
    저희에게 급히 연락 주셨던 게 생각이 나네요! 다른 업체에서 많이 실망하시고, 몸/마음 모두 지친상태에서 연락을 주셔서 많이 안쓰러웠습니다. 이렇게 저희에게 2번째로(?) 연락주시는 분들이 제법 되는데, 이번에도 순조롭게 정착이 잘 끝나서 다행입니다~

    계시는 지역에 코디님께서 워낙 친절하시고, 꼼꼼하셔서 일처리가 완만히 해결된것 같구요, Hong님께서도 실시간으로 소통을 잘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정착 서비스는 "소통" 이 핵심이거든요!

    앞으로는 꼭 꽃길만 걸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