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실제 아갓휴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리뷰 입니다.

긴가 민가 했는데 선택하길 잘했네요!

작성자
kmong
작성일
2022-09-13 19:12
조회
662
처음에는 정착 서비스가 뭐야? 부정적으로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혼자 해도 되는거 굳이 내돈 내고 해야하나 싶었는데 혼자 준비하는 도중에 이건 도저히 각이 안나와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완전 대만족!


저희 부부는 샌프란 Visiting scholar 로 가게 됐는데요, 아갓휴에 서비스를 맡기고 나니 visa랑 DS2019 받는것만 신경쓰면 돼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본업에 그렇게 큰 지장이 없어서 좋았네요. 미국에 나름 아는 친구들도 있고 해서 친구들한테 부탁할까 하다가, 아파트 계약이나 자동차 구매같은 거는 오히려 친한 친구한테 부탁하기가 좀 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 신청했는데 100% 만족! 샌프란 물가가 워낙 비싸서 가성비 좋은 아파트 구하기가 어려웠는데 현지 코디네이터께서 잘 조사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집에 살게 됐습니다.


아갓휴 사장님을 안믿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컨펌도 할겸, 조사해주신 집을 미국 친한 친구한테 물어보니 괜찮은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거기서부터 아갓휴 서비스에 대한 믿음이 2배 더 생겼습니다 ㅋㅋ 자동차도 코디네이터께서 직접 동행해주고, 시승도 같이해주고 협상도 잘해주셔서 원하는 브랜드의 차를 잘 구했네요. 특히 미국 중고차는 전 주인이 누구냐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얘기해주셨는데 제 차는 전주인이 서기관이라서 주행거리도 짧고 담배도 안피는 분이라 시트도 굉장히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제 아내도 완전 맘에 들어했구요~


비용도 제가 생각했을 땐 정착 서비스 이용하는 게 혼자 준비하는 것보다 더 싸게 먹히는 거같아요. 미국 물가.. 직접 와서 체감해보니 정말 장난 아니네요. 팁이랑 세금 주면 한끼에 거의 2만원.. 미국 정착 준비 혼자 생각하고 계시다면 비용 잘 계산해보세요!


아마 혼자하는게 여러모로 더 힘들거같아요 여튼! 저는 대만족 입니다~
전체 1

  • 2024-01-31 12:45

    kmong님~
    긴가 민가 하셨는데 이젠 후회(?) 하시는거죠!? ㅋㅋ
    저희에게 처음 연락주셨을 때 의심의 눈초리(?)가 좀 있으셨던게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근데 막상 코디님과 연결되시고 나서는 편안~하게 서비스 받으시던게 기억이 납니다. 미국 물가가 한국에 비해 많이 비싼 편이라, 막상 와서 직접 집구하고 차 구하려면 시간에, 돈에 낭비가 심한데~ 이런 부분 저희랑 스트레스 없이 부드럽게 정착이 돼서 다행입니다!